부조리신고센터

부조리신고 접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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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ean 강원도, clean 강원도개발공사

저희 강원도개발공사는 언제나 열린 마음으로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부정부패 없는 공공기관이 되기 위해 공사 행동강령책임관이 직접 클린신고센터를 운영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부조리신고 처리절차

  1. 부조리신고 약관동의
  2. 실명인증
  3. 신고서작성
  4. 부조리신고 확인 및 처리
  5. SMS/Email발송

개요

- 본 고충 및 부조리신고센터는 부조리에 대한 신고를 접수, 처리하는데 목적이 있으며,
   광고, 개인적인 불만, 근거없는 비방 등의 게재물은 신고자의 사전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고충 및 부조리신고센터는 공사 행동강령책임관이 직접 운영하며, 처리결과는 SMS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신고대상

  • 공사 임직원이 직무와 관련하여 금품 및 향응 요구 및 수수행위
  • 기타 공사 임직원의 비리행위 등
  • 부정청탁을 요구하거나 받아들이는 행위

개인정보 보호정책

    • 강원도개발공사가 취급하는 모든 개인정보는 관련법령에 근거하거나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하여 수집ㆍ보유 및 처리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의개인정보보호에관한법률」은 이러한 개인정보의 취급에 대한 일반적 규범을 제시하고 있으며, 강원도개발공사는 이러한 법령의 규정에 따라 수집ㆍ보유 및 처리하는 개인정보를 공공업무의 적절한 수행과 국민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적법하고 적정하게 취급할 것입니다.

      강원도 개발공사 개인정보 보호방침 보기

신고방법 (E-Mail 메일 접수)

- 신고자의 인적사항(성명, 주소, 전화번호)을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조리신고 내용은 6하원칙에 의거 구체적으로 명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익명으로 신고를 하고자 하시는 분은 신고서작성에서 신고자 옆 익명란에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처리 내역 회신을 위해 이메일 혹은 핸드폰 번호 중 하나는 반드시 기입하셔야 합니다.

위의 약관에 동의 하셔야 고충 및 부조리신고서를 작성 하실 수 있습니다.

위 개인정보 보호정책과 신고방법 내용에 동의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