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충 및 부조리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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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 및 부조리신고 접수 안내

개요

  • 본 고충 및 부조리신고센터는 부조리에 대한 신고를 접수, 처리하는데 목적이 있으며, 광고, 개인적인 불만, 근거없는 비방 등의 게재물은 신고자의 사전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고충 및 부조리신고센터는 공사 행동강령책임관이 직접 운영하며, 처리결과는 SMS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신고대상

  • 공사 임직원이 직무와 관련하여 금품 및 향응 요구 및 수수행위
  • 기타 공사 임직원의 비리행위 등
  • 부정청탁을 요구하거나 받아들이는 행위

개인정보 보호정책

강원개발공사가 취급하는 모든 개인정보는 관련법령에 근거하거나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하여 수집ㆍ보유 및 처리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의개인정보보호에관한법률」은 이러한 개인정보의 취급에 대한 일반적 규범을 제시하고 있으며, 강원개발공사는 이러한 법령의 규정에 따라 수집ㆍ보유 및 처리하는 개인정보를 공공업무의 적절한 수행과 국민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적법하고 적정하게 취급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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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방법 (E-Mail 접수)

  • 신고자의 인적사항(성명, 주소, 전화번호)을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조리신고 내용은 6하원칙에 의거 구체적으로 명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익명으로 신고를 하고자 하시는 분은 신고서작성에서 신고자 옆 익명란에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처리 내역 회신을 위해 이메일 혹은 핸드폰 번호 중 하나는 반드시 기입하야 합니다.


* 위의 약관에 동의 하셔야 고충 및 부조리신고서를 작성 하실 수 있습니다.